바로가기 메뉴
천연발효종 수제컬러베이글&순수곡물크림치즈. 성공창업문의. 533-7714

NEWS

베이글 카페에서 전하는 기분 좋은 소식

공지사항

Beigel Caffe는 고객님들께 항상 좋은 소식만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디저트 카페 창업은 콜래버레이션, 베이글카페에서

2017-07-20

창업시장에서 부상하는 브랜드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베이글맛집 ‘베이글카페(Beigel Caffe)’가 맛과 건강에 좋다면 프리미엄급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고객들의 수요 속에서 순항 중이다.

잇단 방송출연으로 주목 받고 있는 디저트카페전문점 베이글카페(대표 윤미아)는 국내 최초로 미국에서 유명한 155년 전통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바세츠와 독점 계약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오바마대통령도 줄 서서 먹었다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필라델피아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장기화된 경기 침체 속에서 카페창업에서는 컬래버레이션이 화두가 되고 있다. 이에 커피, 음료, 특화된 디저트를 기본으로 다양한 메뉴구성과 적은 운영인력, 손쉬운 운영 및 사계절 편차 없는 안정된 매출 창출이 기대 가능한 가운데 안정창업을 지향하는 베이글카페가 눈길을 끌고 있다.  

안정적인 시스템과 효율적인 공간 배치로 예비창업자와 고객들에게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운데 업계와 차별화를 위해 메뉴를 보다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라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또한 b급지 점포 제안은 물론 안정된 물류를 통한 장기 유통기한을 확보해 로스율 제로에 가까운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생과일주스전문점 베이글카페는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부산프랜차이즈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10평 소형 콘셉트로 새롭게 변신된 BI를 비롯해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창업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현재 70호점까지 풍성한 지원과 더불어 10평 소형 비용을 4,950만원에 창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바세츠아이스크림 판매 기념으로 매장별로 1+1행사도 진행 예정이다.  

베이글카페 관계자는 "최근 베이글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별다른 홍보 없이 창업 문의가 늘고 있다"면서 "베이글전문점 창업을 통해 창업자들의 성공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http://www.newsinside.kr/news/articleView.html?idxno=455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