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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연발효종 수제컬러베이글&순수곡물크림치즈. 성공창업문의. 533-7714

COMPANY

새로운 트랜드의 카페시장을 베이글카페가 시작합니다!

대표인사말

천연발효종 수제베이글과 곡물크림치즈를 메인으로 하는
‘베이글카페_Beigel Caffe’가 커피, 빙수, 디저트가 대세를 이룬
카페창업시장에 반기를 들며, 새로운 카페트랜드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바쁜 아침, 식사를 챙기기 힘은 직장인들과 브런치를 겸한
식사를 원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빠르게 번지고 있는 상황이다.

베이글카페를 론칭한 윤미아 대표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큐베이팅과
창업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의 부대표로 오랫동안 커리어를 쌓아온
커리어우먼이다. 그런 그녀에게도 새로운 브랜드 기획은 쉽지 않은 일.
하지만 커피창업시장이 침체기에 접어들면서 새로운 트랜드에 대해
분석하게 되었고, 예비칭업자들로부터 새로운 브랜드에 대한
니즈가 모이면서 ‘베이글카페’를 기획하게 되었다.

“창업시장에는 흐름이 있습니다. 이 흐름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요소를 분석해서 소비자의 니즈를 캐치해 내는 것이 아이템 기획의
요점이라 할 수 있어요. 베이글카페는 오랜 기간동안 준비과정을 거쳐서
가맹점주들이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구조를 최적화 했습니다.”

윤미아 대표는 약 2년간의 브랜드 기획, 준비기간을 통해 한국인이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베이글에 대하여 이른바 ‘황금레시피’를 구축했다.
글루텐이 다량함유 된 밀가루를 소화시키는데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천연발효종을 사용한 발효법으로 보다 부드러운 베이글을 탄생 시킨 것이다.

더불어 17가지 맛을 자랑하는 곡물크림치즈 역시 자체 레시피와 공정을
통해 생산함으로서 보다 신선하고 산뜻한 맛을 제공하고 있다.

“부드럽고 소화가 잘되는 베이글을 만들기 위해서 여러 가지 방법을 두고
고민했었는데, 아무리 좋은 레시피를 만들어서 제안해도 빵을 만드는
제빵회사에서 거절하기가 일수였어요. 제빵업체 입장에서는 ‘그 레시피로
만들면 손은 많이 가는데, 수지가 맞지 않는다’는 논리였죠.

그래도 포기하지않고, 이 레시피대로 베이글을 만들 수 있는 업체를 찾아서
전국을 모두 뒤지고 다녔습니다. (결과를 묻는 질문에 웃으며) 성공했으니까,
베이글카페가 탄생했겠죠?”

윤미아 대표는 “기존 커피전문점, 빙수전문점, 디저트전문점창업은 경쟁이
심화되고 있어서 초기 투자비용을 감안한다면, 수지를 맞추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며 업체별로 평준화 된 커피와 음료 이외에 고객이 메뉴선택에 적극
적으로 개입할 수 있고, 시각과 미각, 후각을 자극할 수 있는 감각적인 요소를
결합한 것이 ‘베이글카페_Beigel Caffe’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말했다.

“최근 베이글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별다른 홍보 없이 창업 문의가 늘고 있다.
창업시장이 불황이 아니고 트랜드에 맞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창업아이
템을 선택하는 것이 창업자들이 해야할 일”이라면서 “베이글카페 창업을 통해
창업자들의 성공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